왜 BITCOIN이 대출의 담보가 되는가?

왜 BITCOIN이 대출의 담보가 되는가?

왜 BITCOIN이 대출의 담보가 되는가?

오늘날 대출자가 대출자의 상환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담보 형태는 부동산이다.이러한 관행은 주택담보대출, 개인대출 및 기업대출에서 흔히 볼 수 있다.은행은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과 기관에 대출을 해준다.그 밖의 일반적인 담보 형태로는 사업 재고, 현금, 주식, 채권 등이 있다.bitcoin이 미래에 선택의 담보가 될 가능성이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대출상품이 등장하고 있다.무기명 자유 상품으로서의 Bitcoin은 주요 담보가 된다.확정적인 공급 일정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Bitcoin 보유에 대한 인센티브가 있다.이에 따라 보유 지분을 빌려주고 그 대가로 수익률이나 현금을 받아야 하는 수요가 생겨났다.당신의 bitcoin에 대해 돈을 빌리는 것은 두 가지 이유로 경제적 타당성이 있다.첫째, 당신이 팔면 양도소득세가 있고, 둘째, 우리는 “소비하는 관점”에서 우리는 bitcoin의 가치가 fiat 이자율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한 bitcoin이 아닌 fiat를 쓰도록 장려한다.

하지만, Bitcoin은 수익률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에 대항해서 돈을 빌리기 위해서만 사용되어야 한다.모든 것을 잃을 수 있는 상태에서 6%의 수익률을 얻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대출 목적으로는 Hodl Hodl과 같은 비보육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멀티시그니처 지갑(자금을 이동하기 위해 둘 이상의 서명자가 필요한 지갑)은 대출자와 대출자가 펀드에 대한 접근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빌린 사람으로서 당신의 bitcoin과 암호화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멀티ig 주소를 사용하여 자신의 Bitcoin에 대해 빌린다고 가정해 보십시오.이 경우 플랫폼의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어떤 블록 체인 탐색기를 통해서도 언제든지 이 주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담보물이 같은 장소에 저장되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에스크로 계정을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은행과 중개업자가 고객이 게시한 자산을 담보로 자신의 목적을 위해 사용하는 관행인 리히테이션 리스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Bitcoin 거래와 주소가 공개적으로 검증 가능하다는 사실은 금융 시스템에서 엄청난 위험을 덜어줍니다.그것은 적립금 증빙을 허용하는데, 금융 기관은 적립금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비트코인 주소나 거래 내역을 제공해야 한다.투명성을 확보하려면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의 좀 더 윤리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Bitcoin 스토리지는 매우 간단하며 매일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Bitcoin은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지기만 하면 된다.금융서비스 제공업체는 자체 콜드월렛(암호화폐를 오프라인에 저장하는 장치)을 설치해 자신의 비트코인을 도난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또한 Bitcoin은 멀티시그니처 지갑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대출자와 대출자가 함께 자금을 운용할 수 있고 대출자의 파산 위험으로부터 대출자를 보호할 수 있다.이 경우, 대출자는 그들의 동전을 잃어버릴 것이다.

Bitcoin을 사용하면 담보물의 유지보수가 감소합니다.은행에는 보통 예치된 담보를 지속적으로 평가하는 다수의 평가자와 감사자가 있습니다.부동산의 평가는 특히 시간이 많이 걸린다.부동산에 대한 평가 기준이 있다.그러나 이러한 자산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자산은 위치와 조건에 따라 개별적으로 평가되어야 합니다.반면, Bitcoin은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실시간 시세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 이슈는 또한 부동산을 선호하는 담보물로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부동산 가격이 비싸지고 접근성이 떨어지면서 신용을 쌓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배타적 금융 시스템을 만들었다.

집값은 1971년 8월 15일 닉슨 대통령이 미국 달러화의 금화 전환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한 ‘닉슨 쇼크’ 이후 70배 가까이 올랐다.이 결정은 중앙은행이 변동환율제로 통화기준(history.state.gov)이 없는 피아트머니 기반의 시스템을 가동하기 시작하는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그 이후로 인플레이션율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많은 사람들이 부를 확보하기 위해 부동산으로 눈을 돌렸다.그 결과 부동산은 효용에 따라 공정가치와 동떨어져 가격이 매겨져 왔다.그것은 소득을 창출하는 자산이며 제조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그것은 현재 주로 기관과 통화 인플레이션을 타개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가치 저장소 역할을 하고 있다.반면, Bitcoin은 접근, 구매, 저장, 사용 및 유지보수가 용이합니다.당신은 1달러만 내면 Bitcoin을 살 수 있습니다.Bitcoin은 훨씬 더 쉽게 신용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Bitcoin을 담보로 하면 개발도상국의 신용 시스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인도네시아와 같이 신용 시장에 대한 접근이 거의 없는 곳에서는, Bitcoin이 저축 도구로 채택되고 결국 신용에 사용될 것이다.

게다가, Bitcoin은 훨씬 더 사적인 금융 시스템을 가능하게 한다.대출자는 데이터 침해 시 인터넷을 통해 유출될 수 있는 민감한 개인 정보를 대출자에게 공개하도록 요구하지 않고 암호 키를 사용하여 대출자를 인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식을 파는 것과 마찬가지로, 차입자가 채무 불이행을 할 경우, Bitcoin 매도는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다.주식시장과 달리, Bitcoin 시장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된다.따라서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판매할 수 있습니다.반면 부동산은 대출자가 채무불이행 시 통상 경매 절차를 거쳐야 한다.이것이 바로 Bitcoin이 담보로 잡히는 또 다른 이유이다.변동성이 큰 Bitcoin 가격 때문에, 대부분의 대부업체들은 Bitcoin 담보 대출을 과도하게 담보로 잡도록 요구하고 있다.그러나, 이것은, 통상, 효율과 생산성의 향상으로 연결되는, 차입자의 재정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버그라기보다는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변동성이 감소함에 따라, 이 관행도 미래에 바뀔 것이다.

결론

전반적으로, Bitcoin의 우수한 자산은 Bitcoin을 대출자와 대출자 모두에게 이상적인 담보 유형으로 만듭니다.Bitcoin 대출 서비스는 누구나 판매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줄일 것이며, 이는 물론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지난 세기 동안 서구의 개선된 부동산 시스템은 경제 행위자들이 그들의 경제 활동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깨닫고 추가적인 생산성을 창출할 수 있게 했다.Fiat 돈이 이 시스템을 왜곡했다.Bitcoin은 그것을 복원하고 전 세계로 확대할 것이다.디지털 자산으로서, Bitcoin은 자산을 소유하고 신용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오늘날보다 훨씬 더 접근하기 쉬운 금융 시스템을 만들 것이다.이것에 의해, 세계경제의 생산성과 효율이 향상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